신한 더모아 카드 장단점 알아보기

안녕하세요. 최근 들어 많은 힘든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. 그 바이러스 때문에 배달음식을 많이 시켜 드실 겁니다. 음식 배달비도 비싸고, 천 원 이천 원 아껴야 할 때가 온 것 같습니다. 그래서 오늘은 유용한 더모 아카드의 장단점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려고 합니다.
더모 아카드 유용한 팁
배달음식 주문할 때 한 번에 주문하지 않고 배민+요기요에서 하나씩 주문하거나 배민에서 결제할 때 네이버 페이로 한 번 주문하고 배민 페이로 한 번 주문하면 다른 가맹점으로 인식되어서 주문 건마다 2배씩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. 다이소에서 500원짜리 공짜로 얻을 수 있는 방법은 다이소에서 딱 5,000원을 채웠을 때, 그냥 계산하기 아까우니까 500원짜리 하나를 추가해서 결제하면 500원짜리 물건을 그냥 얻는 셈입니다. 그렇다고 필요 없는 걸 굳이 사지는 마시고, 전 여행 갈 때 쓰기 좋은 필링 패드를 얻었습니다. 잘 쓰고 있습니다. 주유소에서는 5,999원씩 넣어줍니다. 항상 주유하러 가는 곳이 있습니다. 거기에 셀프주유소가 3개나 붙어있습니다. 일주일에 한 번씩 가서 5,999원씩 3번 채우고 옵니다. 유용한 포인트는 부지런해야 합니다. 온라인 쇼핑할 때는 적립금이 있다면 적립금을 활용해서 끝자리를 000이 아닌 숫자로 맞춰보는 습관을 가집니다. 전 극단적으로 999, 990, 900까지 맞춥니다. 보험비 납부할 때는 매달 나가는 보험비. 대부분 000으로 끝나지 않고 몇백몇십원으로 끝납니다. 자동이체만 되는 거면 어쩔 수 없지만, 만약 카드로 납부가 되는 거면 동전이 적립됩니다. 아파트 관리비, 도시가스, 수도, 전기세도 5,000원 넘는 건 다 이용 가능하니, 참조하시면 됩니다. 통신사 자동이체도 마찬가지로 SKT, KT, U+ 통신요금 자동이체 시 적립할 수 있습니다. 통신사 요금도 분할 결제되는 거 알고 계셨나요? 기간별로 분할 결제하면 적립을 더 받을 수 있습니다. 용기가 있다면 분할결제 시도는 항상 탑재합니다. 일반 식당에서 밥 먹고 결제할 때, 물건을 사고 결제할 때, 현금과 카드로 분할 결제를 시도해보시면 됩니다. 법인카드로 각각 결제하는 것처럼 여럿이 먹고 나눠 결제하는 건 요새 트렌드입니다.
더 모아 카드 최대 장점
적립 무제한, 높은 피킹률입니다. 대박인 건, 적립금 제한이 없습니다. 그냥 쓴 만큼 다 적립할 수 있습니다. 신한카드에서 사람들이 이렇게까지 알뜰살뜰 쓸 거라는 걸 몰랐나 봅니다. 저희를 너무 과소평가한 듯싶습니다. 제가 지난달에 발급을 받았는데 사실 지난달에는 이 적립 룰이 적응이 안되어서 적용 못한 것이 많습니다.
더 모아 카드 단점
적립금이 바로바로 보이지 않는다는 점입니다. 제가 꼽을 만한 더모 아카드의 단점은 적립금이 바로바로 보이지 않는다는 것입니다. 1일~말일 이용 기준으로 14일에 결제가 되는데 이 14일에 얼마나 적립되는지 볼 수가 있다고 합니다. 이걸 실시간으로 체크하기 위해서 더쎈 카드라는 어플을 이용하고 있습니다. 카드별로 이용 혜택이랑 실적을 바로바로 확인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. 오늘은 잔돈을 챙겨주는 더 모아 카드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. 다음에는 더 유용한 정보를 가져오겠습니다.